분데스리가 7라운드 퀄른 VS 그루이터퓌르트 프리뷰
분데스리가 7라운드 퀄른 VS 그루이터퓌르트 프리뷰
[팀전적]
쾰른은 지난 6경기 동안 2승 3무 1패를 거두었다. 보쿰전 승리 이후 3연속 무승부로 아직 승리가 없는 상황이다.
그루이터퓌르트는 지난 6경기 동안 1무 5패를 거두었다. 빌레빌트전 무승부 이후 4연패를 당하며 최악의 성적을 거두고 있다.
[상대전적]
쾰른은 최근 5경기 3승 2무로 그루이터퓌르트에 압도적인 전적을 보이고 있으며최근 들어 2연승중이다.
[팀뉴스]
출장 정지로 징계를 당한 쾰른의 공격수 플로리안 카인츠가 출전할 전망이다. 수비수 사바 아랑겔 체스티치와 미드필더 킹슬리 쉰들러 또한 부상에서 회복되어 복귀를 앞두고 있으며 수비수 야네스 호른은 여전히 출전이 어렵다. 수비수 튀모 휘버스는 부상에서 거의 회복했으나 출전여부는 불투명하고 미드필더 얀 틸만도 출전이 어려워 보인다.
그루이터 퓌르트는 미드필더 기드온 정이 무릎부상으로 몇달동안 결장할 예정이며 공격수 제식 은간캄 역시 부상으로 출전이 어렵다. 수비수 지안 루카 이터는 허벅지 부상에서 회복되었으나 출전 여부는 미지수이다.
[경기 분석]
쾰른은 보쿰전 승리 이후 3연속 무승부로 좀처럼 승리가 없다. 그러나 상대가 라이프치히, 프랑크푸르트, 프라이부르크등 상대팀 전력이 비등하거나 훨씬 더 높은 팀이었다는 걸 감안해야한다. 리그 최약체를 상대로 오랜만에 승리를 기대할 만하다. 비록 수비에서 매경기 실점하며 아쉬운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공격수들이 꾸준히 득점을 해주고 있다.
그루이터퓌르트는 최악의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다. 리그 6경기 동안 리그 최다 실점 2위에 올라있다. 특히 스루패스를 통한 상대팀의 공간침투나 세트피스에서 치명적인 약점을 드러내고 있다. 공격또한 좋지 못한 상황이다. 리그 6경기 동안 총득점은 겨우 4골이 전부이며 그마저도 2골은 PK골이다 최전방에서 흐르고타가 분전중이나 상대의 집중 수비에 고립되며 허둥대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루이터퓌르트의 경기력이 개선되지 않는다면 퀄른 원정 역시 완패를 벗어나긴 힘들어보인다.
댓글
댓글 쓰기